멸종 위기
시즌 1, 에피소드 8: 새로 들어온 도피자가 스파이라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팀이 위험에 처한다. 관계가 소원해진 아버지와 만난 리드는 새로운 비밀을 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