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던 패밀리: 출연진 & 제작진
시즌 1, 에피소드 6: '모던 패밀리'의 출연진과 제작진은 프레쳇, 던피, 터커 가족의 일원이 되는 게 무엇인지 설명한다. 대본 리딩부터 촬영까지, 제작진과 배우들은 언제나 열정과 유머를 잃지 않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