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두가 만났다
시즌 1, 에피소드 4: 금주와 남순, 이 두 모녀의 극적인 상봉으로 새로운 국면들이 시작된다. 남순은 금주와 힘을 합쳐 마약 탕진에 앞장서기로 다짐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