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든 것은 농구공으로부터 프라우드 패밀리: 라우더 앤 프라우더
시즌 1, 에피소드 3: 오스카는 농구 경기의 승패를 두고 라이벌 위저드와 내기를 한다. 위저드의 팀을 이기는 데에 혈안이 된 오스카는 페니의 의사와 관계없이 그녀를 팀에 합류시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