와이 우먼 킬 모든 면에서 위협적이다
시즌 1, 에피소드 6: 베스 앤은 집들이 파티에 이웃들을 초대하고, 이웃집 메리 부부의 어두운 면모를 발견한다. 시몬은 딸 에이미의 미래 시댁 식구들을 만나지만, 보수적인 그들과의 대화에서 불편함을 느낀다. 한편 엘라이와 제이드는 두 사람의 관계를 테일러에게 고백하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