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계의 어둠 도감 모래 속으로 사라진 악몽
시즌 1, 에피소드 6: 한 모래사장이 거대한 해양 생물의 사체가 떠밀려 온다. 이를 발견한 청년들은 그 기괴한 모습에 열광하지만, 그 분위기는 오래 지속되지 못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