앨리어스 모성 본능
시즌 5, 에피소드 11: 데븐포트의 구급차가 용병들의 급습을 받고, 데븐포트는 이리나에게 죽임을 당한다. 내부 첩자에 대한 우려가 커지자 CIA 국장은 APO를 폐쇄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