엑스맨 '97 모텐도; 생과 사 - 1부
시즌 1, 에피소드 4: 자신의 생일날 비디오 게임 속으로 끌려들어 간 주빌리는 주인공 캐릭터가 되어 엑스맨의 영광스러운 순간을 다시 체험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