밥스 버거스 모트네서 보내는 주말
시즌 1, 에피소드 11: 식당에서 독성 곰팡이가 발견돼 이틀의 영업 정지 명령이 내려진다. 벨처 가족은 곰팡이 제거 작업이 이루어지는 동안 모트네 집에서 지내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