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피와 친구들 모피의 시
시즌 1, 에피소드 3: 반딧불이 가득한 마법 같은 밤, 열심히 시를 써 내려가는 모피! 하지만 바쁜 친구들은 모피가 작성한 시에 아무도 관심을 가져주지 않는데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