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 프랙티스 무료 치과 치료
시즌 4, 에피소드 1: 바비와 지미는 환자를 살해한 혐의를 받는 치과의사를 변호한다. 다시 나타난 보겔만은 바비의 로펌에 법률 상담을 요청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