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시무시한 비디오 아빠 뭐 하세요
시즌 7, 에피소드 5: 마크는 옛날 공포 영화와 드라마 장면들을 편집한 공포 비디오를 만들어 반 친구들에게 보여주려고 하는데, 비디오를 본 팀과 질이 마크를 만류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