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엇도 예전 같지 않아
시즌 4, 에피소드 1: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애틀을 강타하자 19번 소방서의 대원들은 서로 의지하고 지지하며 지낸다. 앤디는 엄마가 돌아온 것을 이해하려고 애쓴다. 십 대들이 놀다가 산불을 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