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지개 힙쟁이 나 혼자 산다
시즌 1, 에피소드 482: 출산을 앞둔 허니제이를 집으로 초대한 나래는 그녀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한다. 한편, 스노보드에 푹 빠진 민호의 친근한 일상이 공개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