별무리 텔레패스 무한 드리머
시즌 1, 에피소드 5: 마타타키는 우미카와 친구들이 취미로 모였다는 말에 동아리를 만들어야 한다고 하며 동아리 개설 신청서를 제출한다. 다음날 우미카와 친구들은 1박 2일로 수련회에 가는데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