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명은 각자 거짓말을 한다 문화제
시즌 1, 에피소드 2: 치요는 사흘 밤을 새워서 교복 장식을 만든다; 네 명의 정체를 모르는 점쟁이는 점을 봐준다; 학교 문화제에서 닌자 저택을 준비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