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뭐? 내가 마피아의 후계자라고?
시즌 1, 에피소드 1: 갑작스럽게 등장해 자신을 히트맨이라고 소개하는 리본에게 총을 맞은 츠나가 상상을 초월하는 신체 능력과 행동력을 갖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