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5: 마르코네 가족에게 기념일 선물을 주는 것을 잊어버린 스타는 가족들이 뮤니로 여행을 오도록 초대한다. 스타는 생일 파티를 망치지만 루도의 괴물들과 싸워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