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끼
시즌 1, 에피소드 3: 웨스트파인에서 실종 사건이 계속해서 발생하고 놀런은 엄마가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고 직접 숲속 사악한 존재를 잡기 위한 미끼가 되겠다고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