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가족 마법사 미술 선생님
시즌 2, 에피소드 15: 맥스가 불가사의한 병에 걸렸다는 소문을 듣고 뜻밖에 손님이 방문한다. 알렉스는 새로 온 미술 선생님과 친해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