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안하다는 말
시즌 10, 에피소드 9: 캘리는 자신에게 수술받은 이후 감염으로 두 다리를 잃은 올림픽 선수 트래비스 리드로부터 소송을 당한다. 에이프릴과 크리스티나를 비롯한 동료들은 캘리를 돕기 위해 발 벗고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