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움받을 용기, 장착되셨나요?
시즌 1, 에피소드 2: 억울하게 해고된 근영은 후준을 찾아가 자신에게 사과하고 복직도 할 수 있게 도와달라고 하지만 후준은 이를 들어주지 않는다. 결국 근영은 후준의 1호 안티 팬이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