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인 대회
시즌 6, 에피소드 6: 국제 미인 대회 우승자가 생방송에서 살해당하자, 팀은 살인범을 추적하기 위해 필라델피아로 향한다. 하나는 에단이 무언가를 숨기고 있다는 것을 감지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