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키마우스 핫디기디독 미키의 말썽꾼 트랙터
시즌 1, 에피소드 1: 미키와 플루토는 달리는 트랙터에 갇히자 클라라벨이 만든 최고로 근사한 애플파이를 먹기 위해 여러 가지 재미난 사건을 꾸민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