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키마우스 핫디기디독 미키의 아침 식사 소동
시즌 1, 에피소드 6: 이런! 미키와 플루토의 작고 귀여운 컴퓨터 블립시가 주방을 장악하자 아침 식사 시간이 음식 싸움으로 변한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