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행당하고 있지 않아?
시즌 1, 에피소드 2: 아하렌 양과 라이도는 함께 시간을 보내면서 차츰 가까워진다. 한편 라이도는 어쩐지 누군가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