믿어주세요 진짜예요!의 NG들
시즌 1, 에피소드 6: 촬영 현장에서 모두의 폭소를 자아냈던 찰리와 커비의 단막극을 비롯한 '믿어주세요 진짜예요'의 숨겨진 NG 장면들을 모아서 만나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