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2: 루언퉁은 커윈 리조트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하고, 자신이 탈락시킨 수면 치료 프로젝트 지원자가 루언퉁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쑹옌쉬는 마음을 바꿔 루언퉁을 원래 배정됐던 방에 묵게 한다. 불면증을 고칠 방법을 찾은 루언퉁은 쑹옌쉬를 찾아가 협조를 구하지만 단칼에 거절당하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