플래너스 믿음을 버려라
시즌 1, 에피소드 1: 남편 마르코스와 이혼한 말레나는 같이 소유했던 집도 15년 동안 일한 광고 회사도 남편에게 넘어간다. 홀로 남겨진 말레는 미래를 준비하면서 칼리와 새로운 함께 일을 도모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