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가루 애벌레
시즌 1, 에피소드 3: 팡팡 다이노 친구들이 보드라운 밀가루로 쌓기 놀이를 한다. 잠시 비가 내리고 난 다음 부드럽던 밀가루 가루는 어느새 끈적끈적 해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