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나나 보트
시즌 1, 에피소드 4: 팡팡 다이노 친구들이 바닷가에 놀러 간다. 달콤한 냄새를 따라간 곳에서 바나나를 발견한 팡팡 다이노 친구들, 바나나에 올라타 뱃놀이를 즐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