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다의 무법자들
시즌 1, 에피소드 3: 아직 보물선의 위치도 파악되지 않은 상태에서 경쟁자까지 등장하여 상황은 더욱 급박해진다. 한편, 정숙의 계략에 넘어간 천 회장은 갑자기 태도를 바꾸기 시작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