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프리카의 맹수 바다
시즌 7, 에피소드 2: 아프리카의 바다에서는 매 순간 경이로운 장면이 펼쳐진다. 물고 물리는 먹이사슬 속에서 동물들은 생존을 건 사투를 이어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