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람은 불어도
시즌 1, 에피소드 4: 자신에게 주어진 새 삶에 겨우 적응한 태풍은 숨 고를 틈도 없이 새로운 난관에 부딪힌다. 부산에서 새 수출 품목을 찾는 태풍에게 계속해서 위기가 닥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