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람의 여신은 단맛을 좋아해
시즌 1, 에피소드 5: 큰 호수에 도착한 무코다와 페르는 물고기를 잡아 평소처럼 식사를 하고 있었다. 마물이 접근하지 못하게 결계를 치고 식사를 하고 있었는데 결계 안에는 갓 태어난 슬라임이 들어와 있었는데.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