짧은 인생, 바람을 피우세요 바람피운 놈들은 조심해!
시즌 1, 에피소드 2: 2009년, 불륜을 조장한다는 논란에도 불구하고 사업 확장을 위해 아시아 시장에 진출한 애슐리 매디슨은 폭발적인 성장세를 이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