히글리타운의 영웅들 바람 빠진 타이어; 자연의 신비
시즌 1, 에피소드 6: 해변으로 가던 길에 차 타이어가 펑크난다; 사서는 아이들이 뒤뜰에 사는 흥미로운 생물들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