박군, 홍잠언
시즌 1, 에피소드 121: 트로트 가수 박군과 홍잠언이 깜짝 방문한다. 이들은 퀴즈를 맞히기 위해 고군분투하고, 두 사람의 즐거운 일화가 공개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