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더커버 하이스쿨 반가워요, 정해성 요원
시즌 1, 에피소드 5: 해성(서강준)의 정체에 대한 수아(진기주)의 의심은 깊어만 간다. 괘종시계를 조사 중이던 해성에게 미지의 인물로부터 충격적인 전화가 걸려오고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