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격
시즌 1, 에피소드 6: 허칠안은 짤막한 시로 교방사 기녀 부향의 마음을 움직이고, 주립에 관한 중요 정보를 알아낸다. 이후 허칠안은 위무후의 아들 장운응을 납치해 주립에게 덮어씌우고, 주현평과 주립을 몰락시키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