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는 댄스소녀 반대가 끌리는 이유
시즌 3, 에피소드 18: 상대방을 너무 좋아한 나머지 자신감이 떨어진 씨씨와 제임스는 각각 친구에게 도움을 요청한다. 한편 로키는 일일 교사가 되어 플린의 반을 가르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