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빠가 풀려났다 반복 강박
시즌 1, 에피소드 1: 17년간의 연방 교도소 생활을 마친 에드윈 알렉산더는 페이지가 집을 사겠다는 평생의 꿈을 이루려 하는 순간 딸 페이지와 10대 아들 핀의 삶으로 다시 들어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