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짝반짝 상쾌한 하루
일어나서 기지개를 으랏차차! 쭈욱 켜고, 아침밥도 든든히 먹은 다음에 깨끗하고 꼼꼼하게 세수하고 양치하면 재미있고 신나는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어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