잭과 코디, 우리 학교는 호화유람선 반항하는 아이들
시즌 2, 에피소드 16: 처음으로 코디는 숙제를 깜빡하고, 선생님에게 거짓말을 한다. 상황은 점점 더 나빠지고, 결국 코디는 상상의 악어를 찾기 위해 배로 사냥하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