몬스터 아가씨의 의사 선생님 발을 삔 켄타우로스
시즌 1, 에피소드 5: 하피의 마을로 출장 진료를 가게 된 글렌 일행. 티사리아가 끄는 마차로 산길을 올라가던 중에 지진 때문에 발생한 산사태에 휘말려 케이가 발을 삐고 만다. 그 후 예정대로 하피들의 출장 진료를 진행하던 글렌은. 왕진을 가던 도중 상태가 이상한 로나를 발견하고 이를 이상하게 느낀다. 저녁 식사 때 들이닥친 티사리아는 원래는 똑 부러진 로나가 어째선지 실수를 연발하고 있어서 곤란하다고 말한다. 티사리아도 걱정하고 있어서 글렌은 로나가 변하게 된 원인을 조사하기로 하는데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