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5: 피터는 불길에 휩싸인 집을 발견해 한 젊은 여성을 구하지만, 메건이 집 안에서 다른 희생자를 발견한다. 그는 충격을 받고, 사건에 감정적으로 애착을 갖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