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2, 에피소드 2: 밥과 린다는 대출 기한을 늘리기 위해 은행 지점장을 설득할 시나리오를 짜기 시작한다. 그러나, 다음날 지점장은 밥의 부탁을 완강하게 거절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