밥 아이거: CEO
시즌 1, 에피소드 5: 밥 아이거는 디즈니 CEO가 되고 난 뒤 무엇이 자신에게 영감을 줬는지 이야기한다.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한 마법을 계속 만들고 싶은 밥은 매력적인 스토리텔링을 최우선으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