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회장이 시작했어!
시즌 1, 에피소드 4: “방회장이 시작했어!”다미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기 시작하는 방 회장. 응징의 칼끝이 가해자들을 겨눈다. 난영과 휘소도 각자의 방법으로 고군분투히는 가운데, 궁지에 몰린 이들의 선택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