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운 우리 새끼 배성재의 파리 올림픽 다이어트
시즌 1, 에피소드 397: 2024년 파리 올림픽을 앞두고, 다급하게 다이어트에 돌입한 스포츠 캐스터 배성재의 개성 넘치는 일상이 공개된다.